본문 바로가기

2018 동시당직선거

당 대의원 후보 관악당협 여성명부 김민아



○ 성 명 : 김민아


 소 속 : 관악당협


 주요경력 (최대 10개 이내, 이중 핵심 약력 5개 이내 별도 표시)

) 관악당원협의회 비상대책위원장

) 한국기독청년학생연합회(한기연) 간사 (2007~현재)

) 대학원생 (박사과정 수료, 종교사회학 전공)

2012~2013 기독교사회선교연대회의(기사련) 간사

2007 사회당 입당

2003 대학 사회대학생회 성정치국장

2001 대학 사회학과 입학

 

 

○ 출마의 변

 

안녕하세요. 이번에 중앙당 대의원 여성명부에 출마한 관악당협 김민아입니다.


관악당협 활동을 시작한 지도 이제 2년을 조금 넘어갑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관악당협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서 당협 모임에 나가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관악당협이 활발하게 지역 활동과 정당 운동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하는 마음도 있었지만, 용기를 내서 무언가를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힘이 되어주고 싶다는 마음이 더 컸던 것 같습니다. 저는 당을 사랑하는 마음은 옆에 있는 당원 동지 한 사람 한 사람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표현된다고 생각합니다. 세상을 사랑하는 마음이 사람을 따뜻하게 바라보는 시선 자체에서 확인되는 것처럼 말이죠. 15년 넘게 기독 운동을 하면서 배운 것 중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바로 이 마음입니다. 다소 감성적이고 과학적으로 엄밀하지 못한 마음이라 비판받더라도, 저는 그것이 우리의 운동과 삶을 더욱 아름답고 풍요롭게 만들어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당이 많이 힘든 상황입니다. 저희 관악당협도 다시 힘든 상황에 처했습니다. 바로 옆에 있는 사람들의 진심을 편견 없이 받아들이고 서로에게 조금 더 마음을 여는 용기가 필요한 때라고 생각합니다. 깊은 성찰과 반성이 희망으로 이어지기도 하지만, 낙관과 희망이 깊은 성찰과 반성을 불러오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진지하면서도 유쾌하게, 성찰하면서도 낙관하며 중앙당과 당협의 새로운 시작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핵심공약

 

1. 당협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활력 있는 당협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중앙당 대의원 대회에 성실하게 출석하고 진지하게 임하겠습니다.


3. 일상에서부터 노동당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